빚츄마쯔야마성(備中松山城)
표고 430m의 가규산(臥牛山) 정상에 세운 천수각(天守閣)은 나라의 중요문화재로 현재 천수를 가진 산성으로는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마쿠라시대,
 라이큐지(頼久寺)정원
라이큐지는 아시카가타카우지(足利尊氏)가 여러지방에 명을 내려 건립시킨 안코쿠지(安国寺)중의 하나입니다.
부케야시키(武家屋敷 무사의 저택) 옛 오리이가(折井家)・옛 하이바라가(埴原家)
회반죽의 하얀벽 양식이 감도는 옛 오리이가는 에도시대 후기에 세워진 것으로 당시 쌀160석의 기마 무사가 살고 있었습니다. 그곳은 정원을 면해서 자료관이 있습니다.
 쇼우카 시료우캉(商家資料館 상가 자료관) (이케가미테이(池上邸))
타카하시 굴지의 거상・이케가미가의 저택. 1716〜35년간,
향토자료관
향토자료관은 옛 타카하시심상(尋常 보통)고등소학교의 본관으로 1904년(明治37年)에 건축되어져 시의 중요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타카하시시역사미술관
생애학습시설로서 개관한 타카하시 문화교류관2층에 건립된 미술관입니다.
우캉쯔네야마공원(うかん常山公園)
돌 풍차는 최대 직경이 242cm, 무게2t에 달함에도 불구하고 약풍정도의 바람에도 회전하고,
 후키야후루사토무라(吹屋ふるさと村)
적동색(赤銅色)의 세키슈(石州 지명:현 야마네)기와 그리고 벵가라색(산화제2철의 붉은색)의 외관으로 통일감이 뛰어난 마을거리입니다.
히로카네테이(広兼邸)
1800년경, 코이즈미(小泉)동산(銅山)과 유산철(硫酸鉄)의 제조를 경영하여 거대한 부를 쌓은 오오노로의 촌장(大野呂の庄屋) 히로카네씨의 저택입니다. 에도말기에 세워졌습니다.
 타카하시시 나리와미술관(成羽美術館)
나리와강을 이미지로 유수(流水)정원과 자연을 빌려서 배경처리한 노출 콘크리트의 모던한 외관은 일본 굴지의 건축가 안도타다오(安藤忠雄)씨 설계에 의한 건물입니다.
야타카산(弥高山)공원
표고643m의 야타카산의 중턱에 캠프장, 반갈로, 산장, 대여 별장의 시설이 있습니다.
 키비카와카미후레아이(吉備川上ふれあい)만화미술관
전국에서 기증된 국내외의 만화 약12만권이 수장되어 있습니다.
 니시야마고원(西山高原)레져시설
표고450m의 산장에서는 빚츄호(備中湖)의 대파노라마를 조망할 수 있어며, 봄에는 실녹을,
 

HOME대학 응원 활동Takahashi 역사와 관광행사 안내시티 가이드Takahashi 위인액세스